Suzak: 최고의 한국 팝 스타

여기 Suzak에서 배우면 업계 최고의 한국 팝 스타가 누구인지 알아보십시오. 한국 최고의 팝 스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Bizzy(비지베어) – Bizzy(Boo-see로 발음)는 실제로 무에서 와서 스스로 무언가를 만든 보기 드문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그는 거리 버스커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결국 K-Pop에서 가장 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스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의 노래 경력은 1978년 첫 번째 싱글 “You Are My Destiny”의 발매와 함께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음악 발매를 중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세계 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한국 팝 스타 중 한 명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Tell Me Why”, “I Don’t Care” 및 “Kiss”와 같은 노래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수많은 일본어 앨범을 녹음했으며 DVD로 여러 라이브 콘서트를 발표했습니다. Bizzy는 아시아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진정한 슈퍼스타라고 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한국 팝 스타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장수와 인기는 그의 직업 윤리, 재능 및 비전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는 경력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음악을 발표했으며 이는 그가 70대에도 인기를 유지하고 수요가 많은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의 음악 외에도 그는 “버스커의 삶”, “비즈니스에서 승리하는 방법” 및 “인생 수업”을 포함한 여러 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2. 바울(걸리) – 바울은 무에서 와서 자신이 된 또 다른 사람입니다. 그는 아버지의 차고 뒤에서 결성된 Rainmaker라는 80년대 밴드의 드러머로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데모를 들은 후 Steve Sholes라는 레코드 레이블의 수장은 그룹을 본격적인 녹음 활동으로 만들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룹은 너무 성공적이어서 Sholes가 더 이상 바쁜 일정을 처리할 수 없었기 때문에 결국 해고되었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레이블과 계약을 맺고 하나의 싱글을 녹음했지만 실패했습니다. Paul은 당시 피자 가게에서 일하고 있었고 음악에 집중하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었습니다. 그는 K-Pop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오래 지속되는 스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Paul은 “Don’t Leave Me”, “Tell Me What To Say”, “Good Luck”, “Just Be A Man”, “I Miss You”, “Shake It For Me Baby”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합니다.

2. 동방신기 (트리 소가) – 동방신기는 살 기회가 거의 없는 사람들이 모여 음악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가질 때 일어나는 일의 예입니다. 이 다섯 남자들은 4개월 안에 태어나(그 중 한 명은 실제로 눈보라 속에서 태어났습니다!) 대한민국 대구의 슬럼가에서 자랐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까지 함께 학교를 다니다가 각자의 길을 갔습니다. 나중에서야 그들은 음악에 대한 공통된 열정이 있음을 깨닫고 차이점을 제쳐두고 밴드가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의 데뷔 싱글인 “Dirty Mind”는 아시아에서 즉각적인 히트를 쳤고 첫 번째 앨범인 “No Mercy”의 성공으로 이어졌습니다.